삼성물산 관계자는 과천 10단지를 향후 과천 지역은 물론 대한민국에서 지어지는 고급 주거의 원칙과 기준을 세우는 랜드마크 단지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국내 16위(시공능력평가 순위) 건설사인 태영건설의 28일 워크아웃 신청은 부동산 위기발 건설사 구조조정의 시발점이라는 상징성이 크다.기존 채무의 출자 전환 등을 통해 재무구조를 개선하는 작업이다
28일 김태현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은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소유분산 기업인 포스코홀딩스 대표 선임은 케이티(KT) 사례 때 밝힌 바와 같이 주주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내·외부인 차별 없는 공평한 기회가 부여돼야 한다고 말했다.의결권 행사·서면 질의 같은 다양한 방법을 제치고 ‘이사장의 입을 통해 제동을 거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김 이사장은 지난해 말 케이티(KT) 회장 후보 선출 과정에서도 소유분산 기업을 겨냥해 수탁자책임 활동 강화를 언급했고.
연합뉴스 포스코가 차기 그룹 회장 선출 절차를 밟고 있는 가운데 포스코홀딩스 최대주주(지분율 6.이사장으로서의 입장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인선단계부터 후보 추천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과정에서 주주의 의사가 반영될 수 있는 통로가 확보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도 덧붙였다.
국민연금의 개입성 발언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간병비 해결은 윤석열 정부 국정과제이자 이재명 민주당 대표의 1호 총선 공약이다.
하루 생산성 손실액이 11만4830원이다.하지만 병원들이 경증환자를 여기에 넣고 중증은 가족 간병으로 돌린다.
병원이 집인양 사는 ‘사회적 환자 줄이기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우리는 자원이 부족해 싸게 입원하는 대신 가족에게 간병을 떠안겼다.